고객 응대부터 마케팅까지 하나로 끝내는, 카카오 i 커넥트 올웨이즈!
고객과의 접점은 비즈니스에 중요한 요소입니다.
고객을 직접 만나는 대면 상담부터
전화, 챗봇 등 다양한 비대면 채널을 통한 등 고객 응대의 영역은 확대되고 있는데요.
사업 확장의 가능성이 높아지는 장점도 있지만 그 만큼 정확하고 세심한 고객 관리가 필요합니다.
카카오 i 커넥트 올웨이즈와 함께라면,
별도의 앱 구축 없이 카카오 채널에서 면밀한 고객 상담이 가능해집니다.
고객응대뿐만 아니라 마케팅, 영업, 상품 구매까지
다양한 고객과의 접점에서도 활용도 100%인
카카오 i 커넥트 올웨이즈 !
어떤 서비스인지 자세히 살펴볼까요?
What is KAKAO i CONNECT ALWAYS?
고객 유입 → 문의 접수 (문의 유형 조회/관심 상품 조회) → 1:1 상담 연결 → 상담 이력 관리까지
모든 과정을 카카오 채널에서 이뤄질 수 있도록 구현해낸 솔루션입니다!
별도의 앱 필요 ❌ -> 고객 유입 간편
아무리 좋은 서비스라도 앱 설치를 요구하면 머뭇거리게 됩니다. 하지만 카카오 i 커넥트 올웨이즈는 추가로 앱을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전국민 메신저 카카오톡 채널로 상담이 이뤄지니 고객은 불필요한 수고를 덜 수 있게 되는거죠! 기업은 보안망을 갖춘 안전한 전용 채널을 활용해 고객과 소통이 가능하니 모객이 더욱 수월해집니다!
간편하니 기업은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확대할 수 있겠죠?
인증된 공식 채널 신뢰도 활용🏅🛡️
직원 개인의 메신저로 고객과의 소통, 담당자 변경으로 인한 인수인계 절차, 고객 정보 보호… 안전하고 효율적인 방법을 찾고 계신가요? 기업 인증 프로필을 통해 고객의 안심과 신뢰를 바탕으로 상담에 집중!!할 수 있답니다.
기업공식 채널 <>고객 1:1 자동매칭🤝💬
고객에게 최적의 상담사를 매칭할 수 있다면? 고객의 만족도는 높아지고 상담의 퀄리티는 올라가겠죠! 무작위 매칭은 이제 굿바이~ 고객이 원하는 상담원이 있다면 즉시 매칭해주고, 상담 전문 분야, 거주지역 등 고객 맞춤형 필터링을 설정하는 자동 매칭으로 업무를 효율적으로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상담에서만 한정되지 않고 서비스(상품)설명에서부터 결제, 구매까지 한꺼번에 카카오 i 커넥트 올웨이즈에서 케어가 가능합니다!
카카오페이 / 카카오 선물하기 등 카카오 그룹사 서비스 사용 가능! ✨
고객과의 상담을 넘어서 더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기업의 서비스 확장에 도움을 줍니다.
카카오 그룹사 서비스로 전부 해결 가능하답니다!
디케이테크인과 함께 카카오 i 커넥트 올웨이즈를 활용하고 있는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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흩어져있는 상담 이력을 공식 채널에서 관리, 교보생명 | 고객사례 - dk techin
기술로 세상을 연결하는 IT서비스 전문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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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편의를 우선으로 한 상담, BNK캐피탈 | 고객사례 - dk tech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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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은 고객과 얼마나 쉽고 빠르게 소통하느냐가 경쟁력이죠.
‘카카오 i 커넥트 올웨이즈’는 그 소통의 시작부터 끝까지 책임지는 든든한 파트너가 되어줄 거예요.
👉 이제는 고객 상담도, 거래도 카카오 i 커넥트 올웨이즈로 완성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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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업소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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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로 세상을 연결하는 IT서비스 전문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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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상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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