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근태관리가 왜 필요할까요?
법 준수, 구성원 개개인에 대한 케어, 업무효율성 증대를 위한 근태관리 서비스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습니다.
- 일과 삶의 밸런스를 중시
- 주 52시간 근무제 적용
- 현장, 재택 근무 확산(직접 관리의 어려움)
- 최저 임금제(고임금 고효율)
근태관리에 대해 간단히 설명하자면
디케이테크인의 근태관리시스템은 모든 근무 유형을 커버하면서 가장 쉬운 근태 서비스입니다.
다양한 근무제도를 커버할 수 있고, 법적 제도를 완벽하게 관리하며 조작 또한 쉽습니다!



근태관리 서비스의 특장점
회사별 상이한 근무제도 및 정책과 휴가제도를 서비스에 반영할 수 있으며 근무 시간 관리에 특화되어 있어 주 52시간 근무 제도 관리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출퇴근 시간 계획 및 관리
- 고정 OT와 보상 배율 설정을 통한 근로시간 산정
- 근무시간 별도 산정 구성원 관리(재량/간주 근로, 단축근무 등)
- 주 52시간 근무초과 제한 온,오프 기능
- 휴가 시스템과 연계한 실 근로시간 산정
근태관리엔 어떤 기능이 있을까요?
- 당일 근무계획 / 실적 등록
- 월 단위 일괄 근무계획 / 실적 등록
- 실시간 나의 근로시간 통계 조회
- 출퇴근하기 버튼
- 위젯 기능 : 즐겨찾기 메뉴 추가 및 바로가기

- 출퇴근 기록을 기반으로 실 근무시간 관리
위치 기반과 IP기반의 출퇴근 처리 및 지각 시간을 실적에 반영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 근무제도 설정 기능 제공
시차출퇴근제, 선택적 근로시간제 등 다양한 근무제도를 각 기업의 기준에 맞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 결재선의 효율적 등록 및 관리
조직 구조 기준/특정 결재자/예외 대상 설정 등 다양한 기준으로 결재선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기본 결재선을 다양한 결재 항목에 연결하여 손쉽게 재구성할 수 있습니다.
- 근무시간 전반의 알림 기능 제공
지각예상/퇴근시간 알림, 소정 근로 미달, 주 52시간 초과 예상 알림 등의 알림 제공으로 근무시간의 효율적 관리가 가능합니다.
근태관리로 어떤 기대 효과가 있을까요?

- 임직원 근무 태도 향상
다양한 출퇴근 관리 옵션
구성원 및 조직장에게 “지각 및 퇴근 알림"을 발송하여 근무시간을 준수할 수 있도록 가이드 합니다. 근무지 설정 개수의 제한이 없어 주요 근무, 출장지에 대한 관리가 가능합니다. 구성원의 출퇴근 기록을 통해 구성원의 업무 집중 시간 등 패턴 분석이 가능합니다.
- 근무시간 관리 체계화
근무시간의 효율적인 계획과 관리가 가능합니다. 기업의 근무제도에 맞는 근무시간 범위를 설정할 수 있고 주, 월 단위의 대시보드를 제공하여 근무 현황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초과 근로 승인, 반려를 통해 초과 근무 시간의 케이스별 안내 기능을 제공합니다.(소정근로시간, 고정OT, 주 52시간 등)
- 개인과 기업의 워라밸 실현
상황에 따른 나의 근무 현황을 직관적으로 안내하여 근무시간을 효과적으로 관리 가능합니다. 구성원의 과도한 초과 근로를 방지하고 관리할 수 있으며 최소근무시간, Day off 설정을 통해 근무시간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디케이테크인의 근태관리를 통해 다양한 근무 제도를 각 기업의 기준에 맞게 적용하고 근무시간을 효율적으로 관리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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