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기업소식

디케이테크인의 새로운 공간의 출발!

 

디케이테크인은 지난 7월, 근무제도 2.0을 시행하면서

함께 모여 일하는 시너지를 극대화 하기 위해 통합사옥을 마련하고 협업에 focus된 업무 환경으로 만들어 지난 11월 그랜드 오픈 하였습니다!

 

신뢰를 기반으로 협업의 가치를 우선으로 하는 우리가 일하는 새로운 공간은 어떻게 바뀌었을까요~??

새로운 공간에서 가치를 만들어 갈 디케이테크인도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

 

 

Connect everything!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갈, 새로운 공간

디케이테크인은 h스퀘어 N동 3층에 새로운 공간을 마련했어요.

디케이테크인을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을 맞이하는 웰컴데스크입니다!

 

dktechin을 방문하는 모든 분들을 반갑게 맞이하는 웰컴데스크!

 

 

웰컴데스크 오른편에는 테크인 크루들을 위한 카페테리아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테크인 크루들의 쉼, 카페테리아!

 

 

 

이 공간에서 테크인 크루들이 모여서 이야기도 나누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커피, 라면 그리고 다양한 음료 등 제공하고 있으며 언제든지 자유롭게 이용 가능한 곳으로 테크인 크루분들이 많이 찾는 공간중의 하나입니다. 이렇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에서 잠시 휴게시간을 갖는 것은 업무의 퍼포먼스를 높이고 리프레시가 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Relax Room, Sleeping Room, Nursing Room도 테크인 크루분들의 휴식을 위한 또 다른 공간들이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어요.

 

 

안쪽부터 Sleeping Room(M), Sleeping Room(W), Relax Room 으로 휴식 공간이 업무공간과 별도로 분리되어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구분하였습니다.

 

 

 

다양한 휴식 공간과 카페테리아를 지나, 우리가 몰입하고 협업을 위한 공간!

 

 D존, K존, T존인 업무공간을 소개합니다.

몰입하고 협업을 위한 업무 공간, K존!

 

오픈 천정으로 공간감이 있고 업무 집중을 위한 조도 유지를 하고 있는 테크인 크루들의 공간

 

테크인 크루가 일하는 업무 공간은 오픈 천정으로 공간감이 있고 업무 집중을 위한 조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각 존마다 업무를 협의할 수 있는 회의 공간도 별도로 마련해 두고 있어서 협업의 가치를 우선시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회의실을 마련하는 업무 환경을 조성하였죠~😎

 

협업의 가치를 실현하는 회의실! 아이디어가 샘솟는 곳!

 

 

테크인 크루들의 역량 성장을 지원하는 Tech&Book 존을 소개합니다.

 

테크인 크루들의 역량 향상을 위해 업무상 필요로 하는 전문도서를 구입 및 대여 하고 있습니다.

디케이테크인의 크루라면 슬기로운 도서 대여 프로세스를 통해 누구나, 언제든, 얼마든지 신청하고 대여 할 수 있습니다~🤓

* 테크인의 크루라면 QR코드로 도서 대여 프로세스 확인하기!

 

 

지금은 더 많은 도서들이 테크인 크루들의 역량 향상을 위해 비치 되어 있습니다.

 

 

 

디케이테크인의 일하는 문화 방식,

수평적 커뮤니케이션을 지향하는 문화, 라운드 회의실을 소개합니다.

 

디케이테크인 주요 사업, 좋일모 등 수평적 커뮤니케이션을 지향하는 기업문화답게 모든 테크인 크루들과 라운드 테이블에서

신충헌(신뢰/충돌/헌신)을 기반으로 소통이 진행되는 곳입니다.

 

 

 

 

Techin 회의실과 Willy Room(CEO) 앞에 놓여진 소통의 공간입니다.

 

 

디케이테크인은 신뢰를 기반으로 협업의 가치를 우선으로 자신의 일에 몰입합니다.

테크인 크루들이 자신의 일에 몰입하고 회사와 함께 동반성장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도와 함께 즐겁게 일할 수 있는 업무 환경을 만들고 있습니다.

 

이번에 새로운 공간에서 우리의 기술력으로 고객의 니즈와 기술을 새롭게 더 큰 가치를 창출해 나가기를 기대합니다.

 

앞으로도 디케이테크인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