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자관리시스템이란?
오피스를 내방하는 방문객에게 방문 절차 및 약속 정보를 알림톡으로 사전 안내하여 방문 편의를 돕고 방문객 도착 시, 번거로운 방문절차(방명록 작성, 신분증 제출 등)를 QR코드로 대체하여 스마트한 오피스 방문 경험을 제공하는 솔루션입니다.
어떤 특장점이 있을까요?
- 방문자 관리
구성원이 방문자를 등록하여, 방문자에게 방문 내역을 발송합니다.
- 회의실 안내
담당자 미팅을 위한 회의실 위치 안내해 줍니다.
- 도착 알림
키오스크에 사전 발송 받은 QR을 인식하면, 담당자에게 도착 알림을 발송합니다.
- 카카오 혜택 제공
프렌즈샵 할인 제공, 주차권 발급 안내 등
- 방문자 등록
전체 방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방문자의 이름과 휴대폰 번호 입력만으로 쉽게 정보를 등록할 수 있고, 함께 방문자 미팅에 참석할 크루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방문자 등록 완료 시, 등록한 방문자 연락처로 알림톡을 발송합니다. 또한 미팅에 추가한 크루에게도 확약 알림톡을 발송합니다.
- 방문자 조회
방문자를 조회하여, 미팅 장소 및 시간, 상세 내용을 확인 가능합니다.
과거부터 등록했던 방문자를 조회할 수 있고, 방문자에게 알림톡을 재발송할 수 있습니다. 예약 취소 시, 취소 알림톡도 발송됩니다.
방문자관리시스템의 기능에 대해 알아봅시다!
- 방문 예약
크루가 방문자 등록 시스템을 통해 외부 방문자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 방문 알림 전송
크루가 등록한 외부 방문자에게 방문 예약 알림(체크인 QR코드 및 방문 정보)을 발송합니다.
- 방문자 체크인
카카오에 방문하여 키오스크를 통해 QR코드, 전화번호를 체크인합니다.
- 체크인 알림
체크인 시, 방문자 등록한 크루에게 방문자 체크인 알림을 발송합니다.
- 만남
크루와 외부 방문자의 만남
어떤 기대효과가 있을까요?
오피스 방문객에게 이런 좋은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 약속 정보 및 방문 절차를 알림톡으로 어떻게 찾아가는지, 출입은 어떻게 하는지, 주차는 되는지를 사전에 받을 수 있어 번거로움이 줄어듭니다!
- 약속 1시간 전 리마인드 알림톡을 통해 노쇼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 번번히 신분증, 출입증 교환을 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사용자가 훨씬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방문자관리시스템을 통해 번거로운 출입 절차를 줄이고 간편하게 오피스 방문을 이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