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상담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알면서도, 예산과 인력이 한정되어 있다보니 쏟아지는 고객문의를 제 때 답변하지 못해, 고객과의 소중한 연결고리를 놓치는 경우도 있습니다.
특히, 요즘 고객이 사용하는 상담 채널이 전화 뿐만 아니라, 채팅, 게시판 등으로 다양해지면서, 고객 관리를 위한 효과적인 방법이 꼭 필요합니다.
사장님의 고민을 해결하고 매출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강력한 도구,
'카카오 i 커넥트센터'를 소개드리겠습니다.
✔️카카오 i 커넥트센터 (KiCC)는 무엇인가요?
KICC는 디케이테크인의 고객 맞춤형 AI 기반 컨택센터 (Kakao i Contact Center) 입니다.
어렵게만 느껴졌던 AI 기술이 손쉽게 우리 회사 상담센터에 적용되면서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고객 상담을 운영하고 관리할 수 있게 됩니다.
콜센터 도입이 처음이라면 주목하세요!
따로 인프라를 준비할 필요 없이 클라우드 방식의 상담센터를 월 과금 방식의 합리적인 비용으로 도입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전화와 채팅 상담을 모두 지원하기 때문에, 채널별 별도 구성없이 모든 상담을 통합해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현재 콜센터를 운영 중이라면 이용하고 있는 시스템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AI 기능을 추가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익숙한 상담 환경을 유지하면서 AI 상담 기능만 더하는 것으로, 불필요한 변화 없이 효율성을 크게 개선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i 커넥트센터(KiCC)로 할 수 있는 것은?
☁️ 클라우형 컨택센터 서비스
카카오 i 커넥트 센터는 그 동안 비싸고 도입이 복잡했던 구축형 상담센터가 아닌, 클라우드 임대형 방식으로 상담센터를 제공해 드립니다. 대형 고객센터의 전화 시스템 기능을 딱 우리 회사에 필요한 규모로, 필요한 기간만큼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전화상담과 채팅상담을 동시에!
하나의 상담 어플리케이션에서 전화와 채팅상담을 모두 관리할 수 있습니다. 만약 우리 회사 특성 상 채팅 상담만 필요한 경우 더욱 저렴한 요금제로 채팅상담 기능만 이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 직관적인 상담 어플리케이션과 데이터 자산화
카카오톡처럼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만큼 구성을 간소화했습니다. 상담 중 발생하는 모든 데이터를 보관할 수 있어, 고객 서비스를 꾸준히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AI 상담사 구현을 위한 전문 컨설팅
아무리 훌륭한 AI라고 하더라도, 우리 회사에 딱 맞추지 않으면 활용성이 많이 떨어지겠죠? 디케이테크인은 고객사의 AI 활용을 위한 컨설팅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내가 원하는 형태로, 내 업무에 맞게 AI를 활용할 수 있도록 함께 디케이테크인이 구성을 도와드립니다!
✔️ 가격은 어떻게 되나요?
이용 고객 수, 시나리오 구성, 상담센터 보유 여부에 따라 맞춤형 가격이 제공됩니다.
중소규모 사업장을 운영하는 사장님이라면
상담센터 구축이 처음이라도
10만원 대부터 이용 가능한 플랜이 마련되어 있으니 특별한 혜택을 놓치지 마세요!
또는 디케이테크인 고객센터 (1555-0055)에 전화주시면 상담원과 바로 연결가능합니다.
🚩 빠르게 연결하는 TIP! 🚩
> 5번 (카카오 i 커넥트) > 1번 : 도입 및 제휴 > 3번 : 카카오 i 커넥트 센터
▼ 카카오 i 커넥트센터(KiCC)의 상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카카오 유일의 B2B IT서비스 자회사로서 높은 수준의 IT기술을 바탕으로
최적의 고객 관리 및 상담, 음성 기반 AI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시스템 구축과 적용에 드는 시간을 최소화하면서 빠른 효과를 얻고 싶다면
지금 바로 KiCC를 만나보세요.
카카오 i 커넥트센터(KiCC)를 운영하는 디케이테크인은
국내 유수의 기업들과 협력하며 비즈니스를 성공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 KiCC 서비스가 궁금하다면 편히 문의주세요. 최대한 빠르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