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의 접점은 비즈니스에 중요한 요소입니다. 고객을 직접 만나는 대면 상담부터 전화, 챗봇 등 다양한 비대면 채널을 통한 등 고객 응대의 영역은 확대되고 있는데요. 사업 확장의 가능성이 높아지는 장점도 있지만 그 만큼 정확하고 세심한 고객 관리가 필요합니다. 카카오 i 커넥트 올웨이즈와 함께라면, 별도의 앱 구축 없이 카카오 채널에서 면밀한 고객 상담이 가능해집니다. 고객응대뿐만 아니라 마케팅, 영업, 상품 구매까지 다양한 고객과의 접점에서도 활용도 100%인카카오 i 커넥트 올웨이즈 ! 어떤 서비스인지 자세히 살펴볼까요? What is KAKAO i CONNECT ALWAYS?고객 유입 → 문의 접수 (문의 유형 조회/관심 상품 조회) → 1:1 상담 연결 → 상담 이력 관리까지 모든 과정..